※텔존 펌금※ JYJ 갤펌.-> 즉, 빵녀악개 펌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너무 귀여워ㅠㅠ
씹덕_씹덕 *ㅁ*
진짜 아무리 듣고 들어도 질리지 않는 씹덕함과 귀여움♥
음성만 듣는데도 어떤 표정으로 어떤 손짓을 하며 언제 서로를 보고 웃을지 다 머릿속에 그려진다ㅎ
믹키앀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어떤 컨셉촬영이길래 믹키유천 같나요!!! 아이도루 믹키유천 나오나요?!!!
ㅠㅠ 진짜 미르끼 염색하고 펌 좀 부탁합니다 ~ㅎ
씨앗은 어쩜 말하는게 ㅠㅠ 귀여움이 덕지덕지..ㅠㅠ 시아준수여ㅠㅠ
씨앗이 말하면 미르끼가 끅끅대며 웃는거 진짜ㅋㅋㅋ
씨앗이 말하면 미르끼가 정리를 척척ㅋㅋㅋㅋ
이런 만담콤비도 없을겨ㅋㅋㅋ
미르낔ㅋㅋㅋ 공선전ㅋㅋㅋㅋㅋㅋㅋㅋ씨앗 고구마전ㅋㅋㅋ감자전ㅋㅋㅋㅋ
저기요 둘다 막던지고 계십니다만ㅋㅋㅋ
아니 근데 무슨 지구과학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구의 자전ㅋㅋ 달의 뒷면을 볼 수 없고.. 태양계에 외계인의 존재여부ㅋㅋㅋㅋ
결국 태양계에 외계인이 존재하는가? 에 대한 김준수의 대답은 들을 수 없었고 그냥 라인은 끊김..ㅋ

준수: 게임하세요?
유천: 어?!
준수: 겜좀 끊으세요!ㅋㅋ
유천: 저기요 같이 하잖아욬ㅋㅋㅋ
으핳ㅎ하핳하핳ㅎㅎㅎ

도대쳌ㅋㅋㅋㅋ
ㅋ ㅋㅋ웃음이 멈추지 않앜ㅋㅋㅋㅋ
오늘 둘이 수다포텐 터짐ㅋㅋㅋㅋ
아니 오랜만에 블로그 글 길게 쓰는데 이렇게 ㅋ을 남발하고 있닼ㅋㅋ
근데 너무 웃곀ㅋㅋㅋㅋ
자 오랜만에 어린시절과 귀염돋는 박유천, 김준수의 짤들을 찾으러 하드를 조금 뒤지려 했으나 귀차니즘에 표면에 있는 것만 긁어 올리겠음 히히..
왠지 이 음성을 듣고 있자니, 분내 돋는 시절의 얼굴로 수다를 떠들고 있을 것만 같아서..




목소리만 살짝 어른이 됐지만, 말투하며ㅋㅋㅋ수다떠는거 하며ㅋㅋㅋ장난치는 거 하며ㅋㅋ
어쩜 변한게 없음ㅋㅋㅋㅋㅋ

김박김은 갭이야 읗ㅎ흐흐흫흫흐ㅡ




오늘은 여기까지.. 사진을 많이 못올리겠당. 폴더 하나하나 들어가서 짤 들고 다시 첨부하고 그러기가 귀찮은건 어쩔 수 없음;ㅁ;
아무튼 중독성 쩌는 라인음성을 좋은 플레이어로 만들어준 뽕굴 유동게이 감자감자>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