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JYJ 멤버십 위크: JYJ가 국내최초로 시도한 대규모 팬 박람회



▶6/28~7/1 4일간 약 3000평 규모, 3개의 전시관에서 진행

▶순수하게 팬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이기 때문에 기업 협찬없이 모두 자비로 진행

"JYJ가 홍보대사를 맡고 있거나 광고 모델 등으로 연을 맺고 있는 기업들이 달려들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그들이 얻을 수 있는 잠재적인 이득이 만만치 않다고 판단해서다. 하지만 JYJ 측은 이 모두를 정중히 고사했다."(기사 인용)

▶참가비 0원
: 입장료/ 굿즈/ 팝콘/ 음료/ 영화관람/ 스티커사진/ 팬미팅(추첨제) 등 모두 무료로 제공

"입장료나 MD 판매 등 수익 창출 목적이 없었기에 철저하게 상업적인 부분은 제외했다." (기사인용)















※ 뉴스 보도 영상 ※







-팬박람회에 지원한 4만명의 일본 멤버쉽 회원들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7000여명이 단체로 입국
-최소한의 경비로 방문할 수 있도록 항공-숙박 패키지 지원

"일본인 7024명은 연예계 단일 행사로는 외국인 최대 입국자 수다. 서울, 수원, 인천 등지 호텔 룸 3500개가 예약됐다. 250대의 전세버스도 동원됐다."(기사 인용)


- 업계측은 이번 멤버쉽 위크 입국자로 얻는 국가적 경제효과가 180억을 넘을것으로 예상












※JYJ 공식 유튜브 영상※















※ 상세 내용 및 행사장 안내 ※



-스크린 터널

-실물에 가까운 홀로그램쇼(3D파사드)

-공연 의상, 드라마 대본, 뮤지컬 악보, 개인 소장 사진 등 각종 애장품 전시

-콘서트홀: 미공개 콘서트 영상 관람

-트릭아트 전시

-시네마존: JYJ 극장용 영화 '더데이' 상영

-JYJ와 스티커 사진 찍기: 기기는 일본에서 공수. 프로그래밍 하는데만 한달 소요

-갤러리카페: JYJ 미공개 사진 및 유명작가들의 JYJ 그림전시 & 휴식공간

-어워즈 존 & 히스토리 존: JYJ의 활동내역과 사인앨범, 수상트로피, 수상소감 등 전시

-레드카펫/ 포토월

-미디어월/셀카존: 곳곳에 설치된 스크린과 카메라를 통해 사진을 찍을 수 있음. JYJ와 셀카를 찍고 메일로 전송 가능

-Kiss Me wall: 팬들이 키스마크를 직접 찍어 JYJ에게 보낼 수 있는 스크린 설치

-Circle LED :  박람회에 참가한 20,000여 팬들의 이름을 구현한 지름 6M 원형 LED

-팬미팅: 2일에 걸쳐 한/일 팬미팅 진행  

-팬미팅 DVD : 팬미팅에 참석하지 못한 멤버십 회원들에 한해 발송됨







ps. JYJ는 이러한 대규모 팬 박람회를 매년 개최할 예정이라고..





ㅎㅈㅇㅇ: 김박김 감사하빈다ㅠ
ㄷㅈㅇㅇ: K-pop은 무슨?? JYJ-pop!!
ㅅㅈㅇㅇ: 악영향할때 악이 놀랄'악' 이라면서요?

전체글dc뽕굴펌